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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롯데百, 하반기 컨템포러리 강화…영국 감성 브랜드 다양화

HOBBS 모델 이미지/롯데쇼핑



Phase Eight 모델 이미지/롯데쇼핑



롯데百, 하반기 컨템포러리 강화…영국 감성 브랜드 다양화

상반기 여성 컨템포러리 상품군 8.2%, 남성 컨템포러리 상품군 13.2%로 매출 지속 신장

롯데백화점이 하반기 매장 개편(MD)에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확대한다.

컨템포러리는 명품, 리빙과 함께 백화점 매출을 견인한 상품군이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지난 해 여성 컨템포러리 상품군은 7.8%, 올 해 상반기에는 8.2% 신장했으며, 남성 컨템포러리 상품군도 지난 해 10.7%, 올 해 상반기에는 13.2%로 지속 성장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7일 국내 최초로 영국 유명 컨템포러리 브랜드인 'HOBBS(홉스)', 'Whistles(휘슬)', 'Phase Eight(페이즈 에잇)'을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론칭을 앞둔 3개 브랜드는 고급스러운 재질과 모던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홉스와 휘슬은 모던한 디자인의 브랜드이며, 페이즈 에잇은 여성스러운 패턴과 프린트가 강점인 여성 브랜드이다.

홉스의 경우, 대표 상품인 '틸다 코트'를 69만 3000원에, '로젤라 드레스'를 32만 4000원에 판매하며, 휘슬은 '캐리스 타이거 프린트 셔츠 드레스'를 36만 8000원에, 페이즈 에잇은 '오드리 점프수트'를 28만 8000원에 선보인다.

27일 강남점 3층에 영업면적 약 99 ㎡(30평)규모로 홉스와 휘슬이 입점하며, 뒤이어 10월 4일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5층에 약 198㎡(60평)규모로 홉스, 휘슬, 페이즈에잇을 오픈한다.

롯데백화점 안대준 패션부문장은 "컨템포러리 상품군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신규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해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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