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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은행

부산은행, 시니어 고객 위한 행복한 금융 선포식

BNK부산은행이 26일 '시니어 고객을 위한 행복한 금융 선포식'을 개최했다/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이 26일 시니어고객에게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니어 고객을 위한 행복한 금융 선포식'을 개최했다.

선포식에 따라 부산은행은 '행복한 금융 10대 과제'를 시행한다. 10대 과제에는 ▲시니어 특화 영업점 확대 운영 ▲시니어 서포터즈(객장 로비매니저)운영 ▲시니어 고객을 위한 부산은행 무더위·혹한기 쉼터 제공 ▲찾아가는 부산은행 어르신 창구 이동점포 확대 운영 ▲시니어 맞춤 공연·행사 추진 ▲시니어 커뮤니티 여가 활동 지원 ▲시니어를 위한 사회공헌활동 ▲시니어 특화 금융서비스 제공 ▲시니어 금융교육 실시 ▲시니어 특화 금융상품 출시 등이 포함된다.

김용규 마케팅추진부장은 "이번 시니어 행복 금융 선포식을 시작으로 100세 시대와 디지털 금융 환경에 발맞추어 시니어 고객들에게 보다 친숙하고, 즐겁고, 유용한 부산은행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