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DB손보, 경주서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2' 캠페인 실시

DB손해보험이 지난달 28~29일 경주에서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2' 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했다.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지난달 28~29일 경주에서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2' 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2는 가족사진 무료촬영을 통해 가족사랑의 가치를 전파하는 DB손보의 대표 캠페인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는 시간여행을 테마로 진행해오고 있다.

가족들이 모여 있는 현장으로 직접 찾아가는 오프라인 사진관 행사로 5월 일산 킨텍스 키즈락페스티벌, 8월 서울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안전체험 페스티벌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다.

지난 9월 28~29일 경주 세계문화엑스포공원 일대에서 진행된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2는 뉴트로(New+Retro)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포토존을 중심으로 운영됐다. 방문객들은 '7080 시간여행 존', '감성 네온사인 존' 등 과거와 현재를 표현한 포토존에서 무료로 가족사진을 촬영하고 촬영된 사진을 액자와 함께 받았다.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행사장 현장 접수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었다. 전문 사진작가가 촬영 후 즉석에서 참여한 가족에게 액자를 전달했다.

온라인 해시태그와 함께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바로 출력해주는 포토 키오스크, 가족들에게 평소 전하지 못한 마음을 편지로 작성하면 우편 발송해주는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