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쥬씨, 가을 신메뉴 '천고망고쥬스' 판매 10만잔 돌파

쥬씨 천고망고쥬스가 1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쥬씨



쥬씨, 가을 신메뉴 '천고망고쥬스' 판매 10만잔 돌파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열대 과일인 망고를 활용한 가을 신제품 '천고망고' 주스가 1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쥬씨에 따르면 9월 중순에 출시한 신제품 망고 주스는 망고의 건강한 오렌지색과 코코넛, 우유, 요구르트 등 흰색의 베이스가 잘 어우러져 맛뿐만 아니라 비주얼 측면에서도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고 한다.

이번 신제품은 높은 가을 하늘과 형형색색 물드는 단풍의 노란 색감의 망고를 콘셉트로 기획되었다. '망고코코넛'과 '망고라떼'를 메인으로 하여 총 8종류의 다양하고 풍성한 메뉴가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임진호 쥬씨 마케팅팀 과장은 "쥬씨의 과일주스를 애용해 주시는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천고망고' 주스를 즐기시며 눈도 입도 즐거운 계절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