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SG다인힐, 멤버십 프로그램 '다인힐 클럽' 도입

SG다인힐이 멤버십 프로그램 '다인힐 클럽'을 도입한다./SG다인힐



SG다인힐, 멤버십 프로그램 '다인힐 클럽' 도입

SG다인힐이 지난 10월 1일부터 다인힐 계열 전 매장에서 멤버십 제도를 도입했다고 2일 밝혔다.

다인힐이 야심차게 마련한 멤버십 프로그램인 '다인힐 클럽(Dinehill Club)'은 다인힐 계열의 브랜드 전 매장에서 적용되며, 각 매장에서 적립된 마일리지 또한 다인힐 계열 브랜드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삼원가든 제외)

이번 도입한 멤버십 프로그램은 브랜드별로 마일리지 적립률이 다르다. 메이징에이와 오스테리아 꼬또, 핏제리아 꼬또, 블루밍가든, 썬더버드는 구매 금액의 3%가 적립되며, 투뿔등심과 로스옥, 붓처스컷은 구매 금액의 2%가 적립된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적립일로부터 2년 동안 유효하며, 1포인트는 1원으로 취급해 1000포인트부터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다인힐은 다인힐 클럽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SG다인힐 관계자는 "다인힐의 많은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에게 보답하고 싶은 마음으로 이번 마일리지 제도를 마련했다"며 "다인힐은 같은 자리에 머물지 않고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과 함께 발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