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GS샵에서 유니크한 '골든구스' 만나자

골든구스 공식 입점/GS샵



GS샵에서 유니크한 '골든구스' 만나자

GS샵이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스니커즈 열풍을 일으킨 이탈리안프리미엄 브랜드 '골든구스(Golden Goose)'의 전용관을 오늘부터 운영한다.

GS샵은 이달 2일 골든구스를 공식 입점시키고 15일부터 전용관을 오픈한다. 골든구스 전용관에서는 골든구스의 시즈널 스니커즈, 의류, 백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특히 GS샵에서만 판매하는 단독 스니커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으로 희소성을 찾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매장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예정이다.

2000년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의류브랜드로 시작한 골든구스는 특유의 헤져 보이는 워싱 처리가된 스니커즈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현재는 스니커즈 뿐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골든구스는 변하지 않는 가치를 전달하고자 모든 제품을 이탈리아 장인을 통해 수작업으로 생산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이번 골든구스 전용관을 담당한 GS샵 M트렌드팀 이은정 매니저는 '단순히 글로벌 브랜드 입점 이 아닌, GS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을 늘려나가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다른 매장과는 차별화된 GS샵만의 브랜드관을 만들어갈 예정"이라 밝혔다.

한편 GS샵은 온라인몰의 패션 브랜드 라인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달 '폴로 랄프 로렌' '올세인츠'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를 공식 입점 시켰으며, 그밖에 패스트 럭셔리와 패션 트랜드에 적합한 브랜드들을 계속해서 론칭해 나갈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