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석유화학/에너지

동화자연마루, 소비가 중심 콘텐츠로 홈페이지 새단장

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 메인 화면.



동화자연마루는 고객 편의성 확대와 디지털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사용자 중심의 콘텐츠로 구성한 것이 특징으로 그동안 국내 1위 바닥재 브랜드로서 축적해 온 홈페이지 이용 고객의 행동 패턴을 분석해 접속 빈도가 높은 콘텐츠를 메인 화면에 배치했다. 또 상품 소개, 인테리어 시공 사례, 매장 찾기 등 기존에 여러 단계에 거쳐 확인하던 주요 정보를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선택을 돕기 위한 정보도 보강했다. 고객이 시공 환경에 맞는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신혼집, 아이를 키우는 집, 리모델링, 상공간 등 인테리어 목적에 따라 시공 사례를 나눴다. 실제 공사를 담당한 인테리어점 정보도 표시해 구매자가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점을 직접 선택한 후 견적 문의 및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최신 인테리어 정보와 각종 이벤트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동화자연마루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 채널도 홈페이지에 연동했다.

동화자연마루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11월3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 내에 가장 마음에 드는 페이지를 캡처하여 개인 SNS 계정에 게시한 뒤 동화자연마루 블로그에 인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영화 및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한편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기 위해 동화자연마루는 바닥재를 고를 때 따져봐야 할 사항에 대해 제품별로 비교 실험하는 영상을 오는 12월 선보일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