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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TBJ '뽀글이점퍼', 플리스 대란에 판매량 500% 급증

TBJ 뽀글이점퍼 화보 /한세엠케이



TBJ '뽀글이점퍼', 플리스 대란에 판매량 500% 급증

TBJ의 '뽀글이점퍼'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이번 시즌 메가 패션 트렌드인 '플리스 대란'을 이끄는 주인공으로 자리매김했다.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가 운영하는 캐주얼 브랜드 TBJ는 플리스, 일명 '뽀글이점퍼' 판매량이 전년동기 대비 무려 500% 이상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앞서 TBJ는 브랜드 모델인 라이관린, 유선호, 오늘의하늘이 선보인 화보를 통해 이번 시즌 주력 아이템인 '뽀글이점퍼'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페이크 퍼(Fake fur) 소재 특유의 편안함과 포근함으로 보기만 해도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을 주는 뽀글이점퍼는 활동성과 보온성이 좋아 매년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무엇보다 어떤 옷에나 잘 어울리는 베이직한 스타일과 이너는 물론 아우터로도 활용 가능한 실용성 모두 잡은 점에서 눈길을 끈다. 올해는 F/W 시즌 트렌드로 떠오른 '리버서블' 디자인을 채택하여 다양한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한 데다 빈티지한 느낌의 면 팬츠와 매칭하면 뉴트로 감성까지 살릴 수 있어, 자유롭고 트렌디한 감성을 추구하는 1020세대의 데일리 필수 기본템으로 꼽히고 있다.

TBJ 뽀글이점퍼는 지난해 10월 동일기간 대비 판매량이 500%나 증가하는 성과를 거두며 예상보다 빠른 리오더 진행에 들어가는 등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나타내며 효자상품으로 등극한 TBJ 뽀글이점퍼는 전국 TBJ 매장과 온라인 몰 아이스타일24에서 3만9900원~9만9900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TBJ 마케팅 담당자는 "뛰어난 보온성과 어떤 옷에 걸쳐도 자연스러운 스타일리시함을 갖춘 TBJ 뽀글이점퍼는 높은 활용도에 부담 없는 가격이 더해져 나날이 인기가 상승하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뽀글이점퍼와 같이 TBJ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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