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주년' 롯데백화점, 고객 성원에 보답…이벤트·할인행사 전개
대한민국 유통업의 역사인 롯데쇼핑이 창립 40주년을 맞이했다. 롯데백화점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25일부터 선착순 이벤트, 단독 상품 판매 등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성대한 축하파티를 진행한다.
우선, 세계적인 브랜드 '나이키'와 함께 다양한 콜라보 이벤트를 선보인다. 25일 오후 4시에 '40SHOW' 이벤트를 진행해 롯데백화점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선착순 2000명에게 특별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나이키 인기 상품들을 2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구매 금액의 20%를 상품권으로 돌려받는 혜택으로, 롯데백화점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선착순 2000명까지 혜택이 제공되며, 오는 10월 25일부터 10월 30일까지 5일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오는 11월 2일부터 11월 3일까지 본점, 잠실, 강남 등 전국 11개 점포에서 나이키 맥스 97(화이트/블랙)을 점포별 한정 수량으로 20% 할인 판매한다. 오는 11월 8일부터 24일까지는 본점, 잠실점, 인천터미널 점에서 나이키 트레이닝 클럽과 연계해 2030 여성을 위한 요가/필라테스 등 스포츠 강좌를 진행한다.
이달 25일부터 30일까지 전 점의 식당가에 입점한 브랜드 대표 메뉴를 할인해 주는 '푸드 페스티벌' 이벤트도 선보인다. 동시에 해당 기간 동안 '식품관 초특가 찬스'도 준비해 식품관 내 상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김대수 상무는 "고객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롯데쇼핑 40주년을 맞이하게 됐으며, 이러한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선보인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