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BMW, 'WE ARE BMW' 캠페인 시작

BMW는 'WE ARE BMW' 메시지를 담은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했다. /BMW그룹코리아



BMW그룹코리아가 브랜드 핵심 가치 'JOY'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메시지는 'WE ARE BMW'다. BMW의 발자취를 강조했던 지난 'I AM BMW'와는 달리, 고객을 주인공으로 두고 브랜드 즐거움을 소개한다.

배우 기도훈은 이번에도 캠페인을 함께한다. BMW 입장에서 JOY를 설명하는 역할이다. 온라인 공간을 배경으로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BMW는 앞으로도 고객들과 JOY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하겠다는 포부다.

BMW는 새 캠페인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통해 2020년 BMW 달력과, 5명을 선정해 드라이빙 센터 바우처도 전달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