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정식품, '리얼시리즈'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

정식품이 식물성 건강음료 리얼시리즈 신규 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정식품



정식품, '리얼시리즈'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

정식품은 식물성 건강음료인 '리얼시리즈'의 첫 TV 및 디지털 광고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젊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운동 장면을 보여줌으로써 건강한 몸에서 나오는 '리얼 뷰티(REAL BEAUTY)'를 보여주는 콘셉트로 '피트니스'편, '플라잉 요가'편, '폴댄스'편 등 총 3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광고 속 모델들은 각각 심플하지만 강렬한 고난도의 코어 동작을 선보여 가볍게 채우는 식물성 건강음료인 제품 특성을 임팩트있게 표현했다.

CF에 등장하는 모델들은 실제 해당 분야의 선수 혹은 강사로 활동하는 등 탄탄한 운동실력은 물론 각 분야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인플루언서들이다. 특히 '피트니스'편에서 절도 있는 동작을 선보인 성주영은 권위 있는 피트니스 대회인 '2019 나바 WFF 아시아 그랑프리 파이널'의 '비키니' 부분 1위를 차지해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리얼시리즈'는 식물성 음료의 원조인 두유를 최초 개발한 정식품이 국내 기업으로는 처음으로 선보인 새로운 타입의 식물성 건강음료다. 리얼 아몬드, 리얼 월넛, 리얼 코코넛 등 총 3종으로 건강과 영양, 이너뷰티를 추구하는 2030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제품으로 피부미용과 노화 방지, 혈액순환 등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E의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함유해 아침식사 대용이나 건강 간식, 다이어트식으로도 좋다. 지난해 7월 출시 후 최근 기존 제품 대비 컴팩트한 사이즈로 리뉴얼해 휴대가 용이하며 칼로리도 한 팩당 60~65㎉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가볍게 채우는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리얼시리즈의 특성을 아름답고 강렬한 동작으로 표현해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한 내·외면에서 비롯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자칫 쉽게 살이 찌기 쉬운 겨울철 리얼시리즈와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