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BBQ, '2019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6년 연속 치킨 브랜드 부문 1위



BBQ, '2019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6년 연속 치킨 브랜드 부문 1위

제너시스BBQ 그룹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BBQ가 '2019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치킨 브랜드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30일 밝혔다.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스탁이 연세대 경영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KHBI 모델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올해 최고의 경영 성과를 이룬 브랜드를 선정·발표하는 브랜드 경영성과 인증제도다.

특히 BBQ는 6년 연속 치킨브랜드 부문 1위에 선정돼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BBQ 관계자는"BBQ를 사랑해주신 고객들과 패밀리(가맹점)가 있어 BBQ 만의 고유의 맛과 품질을 인정 받아 6년 연속'2019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치킨 브랜드 부문 1위에 선정될 수 있었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BBQ 치킨은 지난 2005년 3년 여에 걸친 기술 개발과 실험을 거쳐 명품 올리브 오일 개발에 성공했으며,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꼽히는 올리브유를 원료로 한 'BBQ 올리브 오일'을 세계 최초로 튀김유로 사용해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치킨을 선보여왔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한편 지난 1일 BBQ가 '맵덕(매운맛 덕후)'들을 겨냥해 출시한 뱀파이어 처럼 치명적인 매운 맛의'뱀파이어 치킨'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뱀파이어 치킨의 모델로 선정된 배우 김응수씨는 지난 29일 BBQ 종로본점에서 일일 점장을 맡아 직접 주문을 받아 치킨을 서빙하고, 고객들과 치맥파티를 하는 등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