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메뜨 가구가 11월 22일까지 진행되는 2019 쇼핑 행사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라오메뜨 김해점과 인천점, 파주점, 포천점 4개의 지점이 동참한다고 밝혔다.
특히, 경상남도 김해시 한림면 신천리에 위치한 김해점은 김해 부산 창원 생활권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가구점으로 유명하다. 현재 김해점에서는 제품별 50%~80%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프리미엄 가구를 가성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실제 판매 중인 세라믹식탁은 방송인 이상민이 집에서 사용 중인 장면이 일요일 저녁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공개,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김해점 방문 시 특별 사은품도 제공된다. 방문 고객이 가구 구매 후 입주 카페에 후기를 작성하면, ‘골드 펩타이드 캐비어 앰플’(100ml) 또는 ‘아쿠아텍스 쿠션’ 가운데 원하는 아이템 하나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제공되는 아쿠아텍스 쿠션은 실용성이 좋아 호평 된다. 방수코팅 처리를 한 원단을 소재로 사용해 물을 쏟아도 간편하게 치울 수 있다. 디자인도 차별화돼 거실 소파 잇(it)아이템으로 가구 소비자들 사이에 인기가 좋은 제품이다.
본사 관계자는 “최신 가구 동향을 확인할 수 있는 동시에 구매 후기 작성 시 실용성이 좋은 제품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어 문의하는 고객들이 급증하는 분위기다”라며 “매장을 직접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의 비중이 높아지는 상황이며, 이번 사은 이벤트에 대해 관심을 보이는 가구 소비자도 눈에 띄게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라오메뜨 가구는 신혼부부 및 젊은 소비자들이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다양한 인기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리클라이너 소파와 원목식탁, 거실장, 테이블, 침대 등 프리미엄 가구를 판매 중으로, 현장에서 직접 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상당하다. 구매 계획 없이 매장을 찾은 소비자 중 많은 사람이 제품의 우수함을 직접 확인한 후 현장 구매를 결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