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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트로엥, 서울역에 팝업스토어 오픈…경품 이벤트도 '풍성'

시트로엥 서울역 팝업 스토어. /시트로엥



시트로엥이 서울역에 전시장을 꾸리고 편안한 브랜드 가치를 소개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한다.

시트로엥은 2일부터 15일까지 서울역 기차역사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시트로엥 팝업스토어는 기차역사 2층 매표소 앞에 자리 잡았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이동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함이다.

시트로엥은 팝업스토어에 전 라인업을 소개한다. 8일까지는 뉴 C3 에어크로스 SUV와 뉴 C5 에어크로스 SUV, 9일부터는 C4 칵투스와 그랜드 C4 스페이스 투어러를 전시한다.

전시공간은 '라메종 시트로엥' 콘셉트로 연출해 집과 같이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영업사원도 비즈니스 캐주얼을 착용해 편안한 분위기를 유도한다.

시트로엥 서울역 팝업스토어. /시트로엥



아울러 시트로엥은 70년 전통 프랑스 여행가방 브랜드 델시와 프랑스 음료 오랑지나 등과 협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고 선물도 있다. 행사 기간 중 상담 후 11월에 출고하는 고객에는 30만원에서 60만원 상당 델시 프리미엄 라인 캐리어를 증정한다. 차량 시승 고객에도 16명에 델시 캐리어와 레이노 크리드 EPP 시공권 등을 경품으로 준다.

그 밖에 시트로엥 교통안전 캠페인 '#햎싸 캠페인'에 참여하면 즉석 사진인화와 음료 오랑지나를 제공하는 등 이벤트도 이어간다. 상담 고객에는 시트로엥 정품 에코백을 준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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