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JB금융, 대학생 SNS 홍보대사 1기 ‘브릿지’ 출범

김기홍 JB금융그룹 회장(가운데)과 JB금융그룹 대학생 SNS 홍보대사 1기가 발대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B금융그룹



JB금융그룹은 'JB금융그룹 대학생 SNS 홍보대사 1기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5일 밝혔다.

대학생 SNS 홍보대사 1기 '브릿지(Bridge)'는 홍보 플랫폼을 통해 JB금융을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올해 처음 모집·선발된 5팀 20명의 대학생 SNS 홍보대사들은 내년 4월까지 6개월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JB금융의 브랜드 홍보와 소통의 창구 역할을 하게 된다.

이들은 브랜드 관련 홍보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제작물들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JB금융그룹 및 홍보대사 개별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들은 또 JB금융그룹의 사내 웹진 '아우름' 기획에 참여하는 등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선발된 대학생 홍보대사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받고, 활동 우수팀과 개인은 별도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김기홍 JB금융 회장은 "대학생 SNS 홍보대사들의 젊고 트렌디한 시각으로 만든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한층 더 밀접한 소통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