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트립닷컴, 사명도 '트립닷컴그룹'으로…새 로고도 공개

트립닷컴 그룹의 새로운 로고. /트립닷컴그룹



여행정보 서비스 트립닷컴이 그룹 이름까지 바꿨다.

씨트립그룹은 지난달 25일 주주총회를 통해 사명을 트립닷컴그룹으로 변경했다고 6일 밝혔다.

미국 나스닥에서도 5일(현지시간)부터 새로운 이름인 'TCOM'으로 거래된다.

트립닷컴그룹은 지난달 29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주년 기념행사에서 새로운 로고를 공개하기도 했다.

트립닷컴그룹 CEO 제인 순은 "트립닷컴 그룹은 중국에서 콜센터를 설립하고 사업을 시작한 것, 모바일 중심의 전략으로 여행 트렌드를 이끌어 나간 것에 이어 사명과 로고 변경으로 세번째 분수령을 맞이했다"며 "전 세계 사람들에게 최고의 여행 경험을 안겨주기 위해 노력하고 이를 통해 트립닷컴 그룹의 새로운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공동 설립자 제임스 량은 "새로운 사명과 로고는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플랫폼을 견고히 하기 위함" 이라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고 편리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비전과 함께 지금까지 쌓아온 사업역량과 전문 지식 등을 바탕으로 전 세계 곳곳의 고객들에게 최고의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힘쓸 예정이다" 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