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마트, 여성CEO 브랜드·장애인 생산품 판로 확대 행사 개최

롯데마트는 오는 9일까지 여성CEO 공동 브랜드 '여움'과 장애인 생산자 협회 공동 브랜드 '모아소'와 함께 롯데마트 잠실점 옥외 행사장에서 행사를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여움'과 '모아소'의 생산품 판로를 확대시키고, 육성을 지원하며, 여성과 장애인의 일자리를 창출하고자 진행되는 행사로, '여움'에서 추천한 20개 파트너사와 '모아소'에서 추천한 11개 파트너사가 참여했다. 이번 행사에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파트너사에게는 향후 롯데마트에 입점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사진은 7일 오전, 롯데마트 잠실점 행사장에서 고객이 행사장을 둘러보는 모습. /롯데마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