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10주년' 커스텀멜로우, 원데이 아츠 페스티벌 성료

커스텀멜로우 원데이아츠페스티벌_전경/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10주년' 커스텀멜로우, 원데이 아츠 페스티벌 성료

밀레니얼 고객과 함께 하는 공감각 축제로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맞아 전개한 '원데이 아츠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원데이 아츠 페스티벌은 커스텀멜로우가 지난 2013년과 2014년에 진행했던 문화 페스티벌로 올해는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지난 9일 남산 복합문화공간 피크닉에서 진행됐다. 커스텀멜로우 고객를 포함하여 약 1000여 명이 페스티벌을 즐겼다.

이번 원데이 아츠 페스티벌은 커스텀멜로우의 19FW 시즌 테마인 'REWORK'를 콘셉트로 진행했다.

10년만에 커스텀멜로우와 다시 만나 협업한 미디어 아티스트 정연두를 필두로 양혜규 작가의 영상, 남궁선 감독의 영화를 선보였다. 또한 커스텀멜로우의 10년간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그래픽도 함께 전시했다. 정연두 작가는 이번 시즌 커스텀멜로우의 광고 캠페인 촬영에 사용했던 B-CAMERA 작품 다섯 점을 선보였다. B-CAMERA는 배경을 층층이 레이어로 디자인해 특정 시점에서만 완성된 화면을 즐길 수 있는 전시물이다. 전시 작품들은 즉석 사진 촬영 이벤트와 함께 진행되어 관객들의 많은 체험을 이끌어 냈다.

공연은 음악과 무용 분야로 진행됐다. '은희영 트리오', '오존', '모임 별', '세이수미', '림킴'이 출연해 자신들의 음악을 선보였다. 독립 출판사 '밤의 출항'의 은미향 대표가 진행하는 북 콘서트도 진행됐다.

피크닉의 야외 온실 한 켠에서는 원데이 아츠 페스티벌 그래픽 요소를 활용하여 만든 페스티벌 굿즈를 판매했다.

커스텀멜로우의 이동호 브랜드 매니저는 "원데이 아츠 페스티벌은 커스텀멜로우가 고객에게 커스텀멜로우의 성격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하나의 소통 창구"라며 "앞으로도 커스텀멜로우는 신진 작가들과 함께 하면서 하나의 문화를 만들어나가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