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한화생명, 맘스케어 캠페인 시행…허그토이 제작

/한화생명



한화생명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애착 인형 '허그토이(Hug Toy)'를 제작하고 이를 활용한 맘스케어(Mom's Care)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애착인형은 아이들이 정서적으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 인형이다. 한화생명 여성 임직원과 FP로 구성된 '맘스케어 봉사단'이 이번 허그토이 제작에 직접 참여했다.

한화생명은 심장 소리를 들려주는 '엄마소리 디바이스' 기능을 더했다. 허그토이를 품에 안으면 청진기와 저주파 스피커를 통해 손쉽게 심장소리 녹음과 재생이 가능하다.

향후 허그토이를 활용한 '한화생명 맘스케어 캠페인'은 온·오프라인에서 한 달여간 다양하게 전개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