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벤츠, 3년 연속 소비자 만족도 1위

(왼쪽부터)임창빈 한국소비자평가 명예회장, 이범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고객서비스부문 상무, 송영재 대한소비자협의회 회장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가 수입차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벤츠 코리아는 25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제24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의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평가 대상' 수입차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소비자만족도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와 한국소비자평가가 소비자 선택과 정보 제공 권리를 보장해주기 위해 공동 주최하는 행사다.

벤츠는 지난 8월부터 10월까지 예비 소비자 530여명을 대상으로 한 11개 항목 설문조사를 통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2017년 수입차 부문이 신설된 후 3년째 자리를 지켰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김지섭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2017년 수입차 부문이 신설된 이래 3년 연속 1위 수상은 소비자의 직접적인 평가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브랜드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는 것이어서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혁신으로 소비자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