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 딤채 판매량 전년비 16%↑

김치냉장고 딤채 11월 판매 동향.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 딤채가 김장철 판매량을 더 확대했다.

위니아딤채는 11월 1일부터 24일까지 딤채 판매량이 전년 대비 16% 늘었다고 28일 밝혔다.

하루 평균 판매량은 3600대에 달한다. 추세를 유지한다는 가정 하에 11월 판매량은 10만대 이상으로 추정된다.

가장 판매량이 많았던 날은 11월 11일이다. 5100대가 판매됐다. 지난해 11월 26일 5000대를 돌파했던 것보다 2주나 빠른 기록이다.

위니아딤채는 김장 시기가 다소 빨라졌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여러 연령층에 공감을 일으키며 좋은 결과를 얻어낸 것으로 분석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김치냉장고하면 딤채라는 말이 주부들에게는 자연스럽듯, 젊은 소비자들에게도 자연스럽게 다가가고자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며 "사계절 가전으로 탈바꿈한 딤채가 소비자들에게 감동까지 선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