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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은행

KB금융, '아무도 안된다' 유튜브 조회수 500만 돌파

-'초등돌봄교실'의 주제를 바이럴 영상으로 풀어내

/KB금융 바이럴영상 '아무도 안 된다' 화면 캡쳐



KB금융그룹은 바이럴 영상 '돌봄스릴러 : 아무도 안된다'가 지난달 29일 기준 유튜브 누적 조회수 500만뷰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10월 16일 공개한 이후 6주 만이다.

감동코드 위주였던 기존 사회공헌사업 영상과는 달리 영화같은 화면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숨겨진 위트 포인트 등으로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10대에서 30대 뿐 만 아니라 40~50대에게도 높은 조회수를 보이고 있다.

KB금융의 이번 영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 주최하는 9~10월에 런칭한 약 5200편의 광고물 중 최종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대상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KB금융 관계자는 "담고 있는 내용이 단순히 재미있는 컨텐츠를 넘어 육아 문제에 대한 모두의 공감을 의미하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위한 KB금융의 세상을 바꾸는 행보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KB금융은 지난해 5월 교육부와 온종일 돌봄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맺고, 전국 1600여 개 초등학교에 2500개의 돌봄교실 및 병설 유치원을 만들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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