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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얼라이언스, 행복상자 캠페인 성료

행복얼라이언스 행복상자 캠페인 포토존에서 김태진 행복나래 사장(오른쪽)과 행복얼라이언스 홍보대사 배우 이연희가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행복얼라이언스



행복얼라이언스가 '행복상자 캠페인'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2월 1일 밝혔다.

행복상자 캠페인은 대중들도 즐겁게 기부에 동참할 수 있게 하는 행사다. 사람들이 참여하는 만큼 행복상자와 행복도시락을 아이들에 선물하는 행사다.

행사는 지난달 29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열었으며, 1만명이 넘는 사람이 참여했다.

특히 가족 단위 참가자가 많았다. 홍보존과 참여존 등을 찾아 쉽게 기부해 참여했다.

네이버 해피빈에서 지난달 초부터 진행된 온라인 이벤트도 목표치인 3만명을 1주일만에 넘기는 등 인기로 6만회 이상 참여가 이어지는 중이다.

행복얼라이언스 홍보대사 배우 이연희도 참여했다.이연희는 "아이들에게 건강한 선물과 행복을 전하는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행복얼라이언스 행복상자 캠페인 현장 사진. /행복얼라이언스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 역할을 하고 있는 행복나래 김태진 사장은 "기업, 사회적기업, 대중이 함께 만들어가는 행복얼라이언스는 현재 46개 기업이 모여 현금, 현물, 자원봉사, 홍보 등을 통해 끼니를 걱정하는 아이들을 돕고 있다"며 "스마일 페이퍼토이를 만들어 행복상자에 넣으면 그 뜻이 모아져서 아이들에게 행복도시락으로 전달되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행복얼라이언스는 9일 행복상자를 완성해 행복도시락과 함께 아이들에 전달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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