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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은행

신한은행, 국가고객만족도(NCSI) 은행부문 3년 연속 1위

신한은행은 10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19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은행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3년 연속이다.

신한은행은 이번 조사에서 고객을 위한 디지털 혁신과 탁월한 리스크 관리 능력, 소비자 보호 제도, 중소기업 및 개인사업자 고객 성공 지원 플랫폼,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게 평가 받았다.

신한금융그룹은 지난 9월 창립기념식에서 조용병 회장이 고객 신뢰와 인정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하는 등 고객만족 및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금융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혁신하고 있다"며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는 동시에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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