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하나카드, 웹어워드 코리아 2019 '모바일웹 최고 대상'

12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웹어워드코리아 2019' 시상식에서 임현빈 하나카드 신성장R&D사업본부장(사진 중앙)이 '라이프 머스트 해브(LIFE MUST HAVE)'로 모바일웹 최고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지난 12일 한국 인터넷 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한 '웹어워드 코리아 2019'에서 '라이프 머스트 해브(LIFE MUST HAVE, LMH)'가 올해 최고의 혁신적인 웹사이트에 주어지는 '모바일웹 최고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 2019는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 평가위원 3500명이 올 한해 동안 국내 유·무선 기반의 대한민국 웹사이트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평가해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올해에는 총 13개 부문 74개 분야에 699업체가 참여했으며, 이중 하나카드의 LMH는 ▲스와이프(swipe) 방식을 활용한 적극적인 UI ▲사용자 친화적으로 배치된 다양한 컨텐츠와 서비스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최고 대상을 수상했다.

하나카드의 LMH 사이트는 지난해 11월 런칭이후 하나카드 고객의 일상을 책임지는 모바일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으며, 지난 7월에는 고객이 기존보다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비주얼과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차별성을 강화했다.

하나카드 고객의 일상생활을 책임지는 대표 플랫폼으로 거듭난 LMH의 서비스는 크게 쇼핑, 여행, 보험·안심, 펀(FUN)의 4가지다.

쇼핑 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쇼핑 이벤트와 특가 상품을 홍보하며, 여행 페이지에서는 제휴사 별 여행 혜택 및 추천 여행지를 안내 받을 수 있다. 보험·안심 페이지에서는 인기상품인 해외여행자보험과 고객의 신용을 보호하는 구독서비스들을 찾기 쉽게 구성했다. 마지막 펀 페이지는 '먹고','가고','사고','놀고'의 네 가지 섹션으로 구성돼 고객의 여가까지 책임지는 재미있는 컨텐츠를 제공한다.

임현빈 하나카드 신성장R&D사업본부장은 "고객분들께 특별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 노력의 결과"라며 "하나카드가 구독서비스를 비롯한 디지털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