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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보험

AIA생명, 'AIA 바이탈리티 버디' 서비스 출시

/AIA생명



AIA생명은 설계사들이 건강관리, 보험료 할인, 리워드 획득 팁 등을 직접 코칭하는 'AIA 바이탈리티 버디(Buddy)'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AIA 바이탈리티 버디 서비스는 AIA바이탈리티 앱을 사용하는 고객 건강관리를 위해 버디를 매칭하는 프로그램이다. AIA생명 설계사들이 건강 코치인 버디가 돼 고객이 효율적으로 건강관리 계획을 세우고 실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방식이다.

버디들은 AIA생명 내부의 엄격한 기준을 통해 선발된 우수 인력으로 버디로 활동하기 위해 별도의 건강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할 예정이다.

버디는 랜덤으로 매칭되는 것이 아니다. 고객 연령과 성별, 활동 지역 등을 고려해 매칭한다. 버디는 고객과 첫 통화를 거쳐 정보동의 의사를 확인한다. 이후 고객 신체 상태에 맞는 건강관리 팁을 제공해준다. 꾸준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독려하면서 AIA 바이탈리티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리워드를 안내해준다.

'AIA바이탈리티 X T 건강습관' 앱(애플리케이션)을 단순히 걷기 운동에 한정해 활용했던 고객들에게 직접적인 휴먼터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양방향 소통을 통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이다.

피터정 AIA생명 대표는 "AIA 바이탈리티 버디 서비스는 맞춤형 건강관리 팁을 제공하는 라이프 코치이자 친구를 제공하는 신개념 서비스"라면서 "바이탈리티 서비스가 실제 고객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보다 적극적인 지원과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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