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롯데손보, '2019년 콜센터 어워즈' 개최

지난 7일 '2019 롯데손해보험 콜센터 어워즈(Awards)'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은 지난 7일 콜센터 상담원들을 대상으로 '2019년 콜센터 어워즈(Awards)'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한 해 동안 상담원들이 이뤄온 성과를 격려하고 목표 달성을 위한 동기 부여와 소비자보호 의식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시상 평가 항목으로는 상담효율도, 업무정확도, 통화품질 및 직무평가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선정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배향순 상담원이 대상을, 홍귀자 상담원이 금상을 차지했다. 신인상은 조나례 상담원이 선정됐다. 이밖에 인바운드 업무, 인바운드 외 업무, 특별상 등 분야별로 우수 상담원 총 22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롯데손보 관계자는 "콜센터 상담원들이 그동안 부단히 노력한 결과 이제는 고객에게 감동을 전하는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