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한샘, 선착순 100명 대상 '홈케어 1+1' 이벤트



한샘은 설을 맞아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자사 토탈 홈케어 서비스 '한샘홈케어'를 구매하면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를 선물하는 '홈케어 1+1' 행사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국내 홈케어 시장은 약 7조원 규모로 최근 수면환경, 실내공기질 등 건강한 주거 환경에 대한 관심과 맞벌이 부부와 1인 가구의 증가 등 사회 구조적인 변화는 홈케어 시장의 성장을 가속화할 것으로 보인다.

한샘은 지난해 말 고객에게 건강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가구, 부엌, 욕실, 가전등 집안 곳곳을 케어하는 토탈 홈케어 서비스 '한샘 홈케어' 사업을 본격화했다. '한샘홈케어'는 작년 정식 출시 이후 지금까지 주문건수 5000건을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한샘 자사 온라인 사이트 '한샘닷컴'내 '한샘홈케어 1+1 이벤트'에 접속, 지원하면 된다. 이는 ▲가구케어 ▲키친바스케어 ▲가전케어 ▲주거환경케어 ▲단열상품 등 '한샘홈케어'를 구매하면 케어 상품, 종류에 상관없이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 홈케어 서비스는 주거환경에 대한 50년의 노하우를 담은 상품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라며 "이번에 진행하는 홈케어 1+1 이벤트를 통해 한샘 홈케어를 경험하면서 고마운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도 선물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