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고객님의 동참으로 대한민국 청년의 꿈이 더욱 밝게 빛납니다"

스타벅스가 21일부터 방탄소년단과 캠페인을 벌였다,



"고객님의 동참으로 대한민국 청년의 꿈이 더욱 밝게 빛납니다"

스타벅스, 21일부터 방탄소년단과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 시작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21일부터 2월 6일까지 대한민국 청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을 진행하며,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2020년 새해부터 'Be the Brightest Stars'를 테마로 한 새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스타벅스는 21일부터 사회 전반에 걸쳐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을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년들에게 "너는 그 자체로 빛나는 별"이라는 공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캠페인 시즌 동안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품목의 판매 수익금 일부로 기금을 조성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하는 '청년 자립 프로젝트' 후원 사업을 위해 기부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스타벅스는 보라 색상이 돋보이는 음료인 '블루밍 퍼플 뱅쇼'를 비롯해 '퍼플 스타 컵 케이크', '퍼플 스타 파운드' 등 푸드 5종과 머그, 글라스, 파우치, 키체인 등의 MD 상품 6종을 함께 출시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