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시트로엥, 취미 노하우 담은 '101 컴포트 가이드' 발행

시트로엥 101 컴포트 가이드. /시트로엥



시트로엥이 101주년을 맞아 '101컴포트 가이드'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가이드는 고객들이 라이프 스타일과 취미 생활을 편안하게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각 분야 전문가들을 '컴포트 가이드'로 다양한 노하우를 담은 콘텐츠다.

구체적으로는 분기별로 편안하고 즐거운 취미 생활과 관련된 세 가지 주제와 세 명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선정해 매주 한건씩 10건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내용이다. 각 분기 마지막 달에는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함께 하는 오프라인 원데이 클래스 '101 컴포트 플레이그라운드'로 이어간다.

첫 번째 101 컴포트 가이드 주제는 쿠킹, 디자인, 드로잉 콘텐츠로 구성된 '실내에서 컴포트'다. 물콩식당의 쉐프 '물콩', 일러스트 디자이너 '온초람', 드로잉 아티스트 '강한'이 참여한다.

오는 3월 28일에는 세 명의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진행하는 오프라인 원데이 클래스 '101 컴포트 플레이그라운드'를 개최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시트로엥 홈페이지에서 시승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완료하면 된다.

시트로엥은 가이드를 통해 편안함으로 대표되는 시트로엥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시트로엥은 1919년부터 101년 동안 고객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보다 편안한 이동과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과 고객 체험 강화를 통해 '편안함'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것" 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