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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고미코퍼레이션, '듀오백'과 함께 베트남 의자시장 진출!



베트남 온라인 쇼핑몰 전문 플랫폼 기업인 고미 코퍼레이션(대표이사 장건영)은 대한민국 인체공학의자 대표 브랜드인 '듀오백'과 지난 1월 28일, 베트남 이커머스 진출 계약을 체결했다.

‘고미’는 듀오백의 연매출 200억원 달성을 목표로 단순 판매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닌 교육열이 높은 베트남 부모들을 겨냥한 듀오백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집중력 향상 의자", "공부를 잘하려면 '듀오백'" 등의 키워드로 브랜딩을 계획하고 있으며 베트남 자체 쇼핑몰을 통한 아동용 및 청소년용 듀오백의자의 B2C 유통외에도 베트남 내 공유 오피스, 정부기관 및 학원을 대상으로 B2B 유통까지 준비하고 있다.

이로써 ‘고미’는 설립 11개월만에 셀리턴, 아모레퍼시픽, 듀오백, 어헤즈, 그라펜, 자트인사이트 외 60여개의 브랜드들이 입점 된 베트남 최대의 온라인 쇼핑몰 전문 플랫폼으로 한걸음 나아가게 되었다.

고미 코퍼레이션의 해외마케팅담당 정우진 CMO는 “고미의 글로벌 진출은 대한무역협회(KITA)와 무역진흥공사(KOTRA)의 지원을 받고 있으며 2020년까지 모든 아시아 국가까지 확장할 계획이다”며 “현재 유통하고 있는 제품들이 수출에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국내 기업들이 편리하게 아시아 지역으로 수출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고미 코퍼레이션은 베트남&태국에서 11번가, 쿠팡과 같은 오픈마켓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1위 업체로 제품 판매뿐만 아니라 법인설립, 허가, 유통, 마케팅, 판매 및 현지 물류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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