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흥국생명, 유튜브 '흥싸TV' 개편…구독 이벤트

흥국생명



흥국생명은 3일 유튜브 채널 '흥싸TV'를 새롭게 개편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흥싸TV는 '흥국 인싸(Insider)'의 줄임 말로 흥이 넘치는 사람들이 모이는 채널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흥국생명은 흥싸TV에 재미있고 유익한 내용을 올릴 계획이다.

우선 흥국생명 직원들의 일상을 보여주는 '흥국 브이로그(V-log)'와 잠시 업무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는 '흥국투어'를 제작·업로드 한다.

'러브둥둥' 캐릭터와 합작한 흥국생명만의 애니메이션 '흥국더쥬'도 제작한다. 러브둥둥은 인스타그램 30만 팔로우를 보유한 웹툰으로 동물의 습성과 생존본능을 귀여운 그림과 재미있는 스토리로 풀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흥국생명은 오는 16일까지 유튜브 채널 구독자 선착순 300명에게 음료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또 추첨을 통해 이마트 상품권, 치킨 상품권, 커피 상품권 등 총 400여명에게 상품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