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던킨, '리세스' 손잡고 2월 이달의 도넛 선봬

▲SPC그룹 던킨 '2월 이달의 도넛'/던킨



SPC그룹 던킨은 미국 유명 초콜릿 브랜드 '리세스(Reese's)'와 손잡고 2월 이달의 도넛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와 함께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도 선보였다.

신제품 도넛 3종은 초콜릿과 피넛버터 조합이 특징인 초콜릿 브랜드 '리세스' 제품을 적극 활용했다. 필드 도넛에 리세스 크림 필링을 넣은 '리세스 크림 필드'와 링 도넛 위에 리세스 시그너처 컬러 주황색 초콜릿으로 모양을 낸 '마이 리세스 초코'가 눈길을 끈다. 두 제품 모두 리세스 피넛 버터칩을 넣은 초코 코팅을 올려 단짠(단맛과 짠맛) 매력을 더욱 살렸다. 리세스 크림 필링을 넣은 한입 크기 도넛 '리세스 크림 먼치킨'도 만나볼 수 있다.

딸기를 원료로 한 신제품 3종도 출시했다. 딸기 모양 필드 도넛에 딸기 크림을 넣은 '딸기 필드', 딸기 과육과 글레이즈 토핑의 '딸기 글레이즈드·딸기 츄이스티' 등이다.

리세스 초콜릿을 활용한 이달의 음료 2종도 만나볼 수 있다. 따뜻한 음료 '리세스 핫초코'와 아이스 '리세스 초코크러쉬'로, 2월 한달 동안 오렌지 색상의 휘핑 크림을 함께 제공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다가오는 2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리세스와 협업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이색적인 원료를 활용한 던킨만의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