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이디야커피, 밸런타인데이 맞아 '봉봉 쇼콜라' 출시

'이디야 봉봉 쇼콜라'/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초콜릿 신제품 '이디야 봉봉 쇼콜라'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선보이는 제품으로 1만 개 한정 수량 판매 예정이다.

'봉봉 쇼콜라(BonBon Chocolat)'는 한 입 크기의 초콜릿 과자를 뜻하는 프랑스어다. 이번 제품은 초콜릿색과 빨간색 두 종류의 하트 모양 초콜릿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초콜릿 안에 진한 다크초콜릿 가나슈가 채워진 '다크하트봉봉'과 밀크초콜릿 가나슈가 채워진 '레드하트봉봉' 2종이다. 가나슈는 초콜릿과 우유 크림을 섞어 만든 초콜릿으로 특유의 꾸덕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BC카드 QR코드 결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5일부터 14일까지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BC페이북 QR결제'로 9900원 이상 결제하는 경우 1인 1회 한정 3000원 청구 할인이 적용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기념일을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의 센스 있는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이디야 봉봉 쇼콜라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 트렌드를 활용한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가맹점 매출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