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뚜레쥬르, '허쉬' 협업한 밸런타인 데이 제품 출시

뚜레쥬르 밸런타인 데이 시즌 신제품/CJ푸드빌



뚜레쥬르는 밸런타인 데이 시즌을 맞아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협업 신제품은 '허그&키세스'와 '허쉬 초코 마카롱'이다. 허그&키세스는 허쉬 초콜릿 가나슈와 허쉬 글레이즈 토핑으로 풍미를 살렸다. 허쉬 초코 마카롱은 다크 초콜릿 가나슈와 허쉬 초코 시럽 필링을 가득 채운 게 특징이다.

이번 시즌 제품은 젊은 층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너에게 올인'은 하트, 입술, 스틱, 볼 초콜릿으로 사랑에 빠진 표정을 연출했다. '하트하트 좋아요♡'는 하트 모양 상자에 하트 초콜릿과 '♥좋아요' 메시지를 쓴 초콜릿을 함께 넣었다. '이모지 포 유'는 여러 가지 이모티콘을 그린 초콜릿에 헤이즐넛, 딸기, 아몬드, 카라멜 등 필링을 넣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밸런타인 데이 기념 케이크 제품도 선보인다. '나도 좋아요♥'는 초콜릿 무스와 산딸기 크림을 사용한 하트 모양의 무스 케이크다. '딸기는 초콜릿에 올인'은 생크림을 듬뿍 넣은 초콜릿 무스와 생딸기가 잘 어우러린다.

이 외에도 밸런타인 데이를 기념한 제품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7일부터 현대카드 M포인트로 결제 시, 50%까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는 나만의 밸런타인데이 메시지를 작성해 카카오톡으로 전송할 수 있는 이벤트를 2월 11일부터 3월 14일까지 진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