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스타벅스, '산지 직송' 생딸기 음료 3종 출시

스타벅스 '러블리 딸기 라떼' 제품 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7일부터 산지 직송 생딸기로 제조하는 음료 3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스타벅스 딸기 음료는 국내 논산과 산청 등의 지역에서 고설 재배한 고품질의 특등급 설향 딸기를 이용한다. 농가에서 갓 수확한 딸기를 매일 새벽에 배송 받아 신선하다.

스타벅스 생딸기 음료는 스타벅스 코리아가 지역 농가의 특산물을 활용해 자체 개발한 음료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약 130톤의 딸기를 논산과 산청 지역 농가에서 구매했다.

올해 스타벅스는 ▲딸기와 우유가 어우러진 '러블리 딸기 라떼' ▲생딸기와 진한 초콜릿으로 밸런타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딸기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 ▲생딸기와 히비스커스 티가 조화를 이루는 '로맨틱 딸기 티' 등 생딸기 음료를 선보인다.

설향 딸기를 올리고 진한 가나슈로 달콤함을 더한 '스트로베리 초콜릿 타르트', 초콜릿을 입힌 하트 모양의 팔미에 파이에 동결건조 딸기와 피스타치오 토핑을 얹은 '스트로베리 하트 팔미에' 등 딸기를 이용한 푸드도 함께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딸기 음료 출시를 기념해 2월 7일부터 신규 출시 음료 3종 중 1잔을 포함해 1만6000원 이상 결제 하면 베어리스타 스탬프 2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