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파워 오브 3' 글로벌 캠페인 실시



캘리포니아 호두협회(California Walnut Commission)가 '파워 오브 3 (Power of 3)' 글로벌 마케팅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2월 한 달간 진행되는 '파워 오브 3 (Power of 3)' 캠페인은 '호두 섭취를 통해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향상시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한국을 포함한 미국, 독일, 일본, 스페인 영국 등 총 9개의 국가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협회 측 설명에 따르면, '파워 오브 3 (Power of 3)'라 명명한 이유는 호두가 식물성 오메가-3 ALA (알파 리놀렌산, 2.7g/oz)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유일한 견과류임을 알리고 하루 한 줌에 해당하는 30g을 섭취하는 것은 건강을 증진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임을 공유하기 위함이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 기간 동안 사랑하는 가족, 친구 등 최소 3명에게 호두의 특장점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캘리포니아 호두를 함께 나누는 이벤트 프로젝트도 각 나라별로 특성에 맞게 진행된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한국 지사는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커뮤니케이션을 이어나 갈 계획이다. 또, 2월 한달 간 호두의 영양상의 장점과 하루 섭취량을 알리는 유익한 컨텐츠를 소개하고, 따라하기 쉬운 건강한 호두 레시피를 공유하며 일상 속에서 친근하게 호두를 경험할 수 있게 할 계획이라고 협회 측은 전했다.

첫 번째 이벤트는 6일부터 16일까지 숫자 '3'을 자신만의 방법으로 표현한 게시물과 필수 해시태그(#sharethepowerof3, #thepowerof3)를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호두는 건강에 좋은 오메가 3를 가장 많이 함유한 견과류'라는 메시지를 친구 3명에게 전달하는 두 번째 이벤트가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두 이벤트 모두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하여 와사비 호두와 인절미 호두가 담긴 '기프트 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본 이벤트 참여에 관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