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코편한 티슈'등 獨 iF 패키지 디자인상



유한킴벌리는 크리넥스 코편한 티슈(이미지)와 콧물전용 물티슈가 독일 iF 디자인 2020 어워드에서 패키지 디자인 부문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알러지와 비염 등을 겪는 소비자를 주 타킷으로하는 크리넥스 코편한 티슈, 콧물전용 물티슈는 직관적인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해 부드럽고 편안한 제품의 속성을 한 눈에 이해할 수 있도록 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오픈 스티커를 활용, 사용 후의 편안함을 시각적으로 즐겁게 표현한 점도 호평을 받았다.

'iF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은 1953년 시작된 세계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독립 디자인 기관으로 ▲제품 ▲패키지 ▲커뮤니케이션 ▲콘셉트 등 총 7개 부문에서 디자인, 혁신성, 기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최고 권위의 디자인상이다.

유한킴벌리는 그동안 하기스 기저귀, 그린핑거 스킨케어, 라네이처 생리대 등을 통해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아왔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유한킴벌리는 제품 혁신과 더불어 고객 친화적인 디자인을 적용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차별화된 디자인과 혁신적 기술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