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삼양식품, 온라인 브랜드 '불타는 시리즈' 대형마트 진출

삼양식품 '불타는 시리즈'/삼양식품



삼양식품은 온라인 브랜드 '불타는 시리즈'를 편의점에 이어 대형마트에서도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불타는 시리즈는 불향과 청양고추 원물을 사용해 매운맛을 살린 제품이다.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으로 출시됐지만, SNS에 꾸준히 언급되며 맛있다는 입소문이 나 지난해 12월 편의점에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으로 판매 채널이 확대됐다.

현재 불타는 시리즈 2종(불타는 고추짜장·불타는 고추짬뽕)은 온라인에서 월평균 약 15만개씩 판매되고 있다.

삼양식품은 오는 13일부터 홈플러스에서 불타는 시리즈 2종을 판매하는 한편, 용기면을 추가로 출시해 편의점 채널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불타는 시리즈는 당초 재고 관리에 유용한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출시했으나 기대 이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어 오프라인으로 진출하게 됐다"며 "판매처 확대로 매출도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