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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뚜레쥬르, '치즈방앗간' 출시 한 달 만 30만 개 판매 돌파

뚜레쥬르 '치즈방앗간'/CJ푸드빌



뚜레쥬르는 '치즈방앗간'이 출시 한 달 만에 30만 개 판매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1월에 동시 출시한 자사 신제품 대비 약 5배 이상 판매량이 높다.

치즈방앗간은 호떡을 '치즈'로 재해석한 신년 신제품이다. 체다와 파마산 치즈를 넣어 반죽해 떡처럼 쫄깃쫄깃한 빵의 식감을 살리고, 그 안에 고소하고 달콤한 크림치즈를 더했다.

속에 꿀을 넣는 일반 호떡과 달리 겉에 꿀을 발라 '겉꿀속치'의 별명도 얻었다.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붙인 '방앗간'이라는 제품명과 1개 1100원의 합리적인 가격도 고객 만족도가 높은 요소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치즈방앗간은 출시 초기부터 입소문을 타며 판매량이 급증했다. 특히 인스타그램에서 1월 한 달간 230개 이상의 제품 인증 피드가 생성될 정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품질을 최우선으로 고객 니즈 이상의 제품 퀄리티를 구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맛 품질을 인정받아 매우 기쁘고,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좋은 제품들을 지속 개발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