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삼양식품, 여름시장 겨냥 '열무비빔면' 리뉴얼 출시

삼양식품 '열무비빔면' 제품 사진/삼양식품



삼양식품은 일찌감치 여름면 시장을 겨냥해 '열무비빔면'을 리뉴얼 생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열무비빔면'은 매운맛은 줄이고 새콤달콤한 맛을 더욱 강조했으며 면의 굵기를 가늘게 해 양념이 더욱 잘 배도록 했다.

'열무비빔면'은 삼양식품의 대표 계절면 제품으로 지난 1991년 출시돼 매콤새콤한 열무의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리뉴얼된 열무비빔면은 전국 유통채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900원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아직 이른 감이 있지만 계절면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 열무비빔면을 리뉴얼 출시했다"며 "빠르게 선보이는 신제품을 통해 경쟁이 치열해진 라면 시장을 선도할 계획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