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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신가전 고객 자문단 2기 모집…기획부터 마케팅까지 참여

LG전자는 신가전 고객 자문단 2기를 모집한다. /LG전자



LG전자가 함께 새로운 가전을 만들 고객을 찾는다.

LG전자는 1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LG 신가전 고객 자문단'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고객 자문단은 지난해부터 신가전을 적극 모색하기 위해 운영 중인 조직이다. 가전제품 기획부터 출시 후 개선까지 참여하게된다.

자문단 지원 자격은 서울이나 수도권에 거주하는 가전제품에 관심이 많은 19세 이상 고객이다. 밀레니얼과 X세대, 베이비부머 등 여러 세대에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특히 올해에는 인원을 40명 이상으로, 운영 기간도 8개월에서 10개월로 대폭 확대했다. 4월부터는 정기모임과 수시모임을 통해 자유롭게 신제품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콘셉트와 디자인을 평가하게 된다. 마케팅 조언도 받는다. 기존 출시 제품 디자인을 평가하고 제품 사용 후 느낀 점을 공유하고 개선점을 찾는 활동도 한다.

자문단 지원은 LG전자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진행된다. 지원 양식을 작성해 기간내 제출하면 된다. 다음달 중으로 결과를 발표한다.

H&A사업본부장 송대현 사장은 "고객이 찾는 가전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며 "고객 자문단의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고객 목소리를 적극 반영한 신가전을 선보이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기 고객 자문단은 다음달 활동을 종료한다. 디오스 광파오븐 인공지능 쿡 제품군을 늘리고 사용 편의성을 강화하는 등 성과를 거뒀다. 퓨리케어 미니 개선점과 마케팅도 제안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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