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버거킹, '2020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프랜차이즈 부문 1위 선정

버거킹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20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평가에서 프랜차이즈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17년째를 맞이한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기업 경영활동에 필요한 가치영역들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발표하는 인증제도다. 산업계 간부진 9601명, 애널리스트 206명, 일반소비자 3698명 등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시행해 97개 산업군에서 부문별 1위를 발표했다.

 

버거킹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맞춰 끊임없는 혁신 활동을 추진하고,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뛰어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존경받는 기업에 선정됐다.

 

버거킹은 프리미엄 특성과 함께 좋은 품질의 제품과 친절한 서비스, 청결한 매장 관리로 국내 프리미엄 버거 시장을 이끌고 있다. 버거킹 코리아에서 자체 개발한 콰트로치즈와퍼는 세계 시장에 역수출되는 기록을 세웠고 몬스터와퍼는 출시 1주년 만에 1100만 개 판매고를 돌파했다.

 

버거킹은 플랫폼을 다각화해 고객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주요 상권뿐만 아니라 드라이브 스루 매장이나 딜리버리 서비스 채널을 확대하고 있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매장 인테리어와 무인 주문 시스템, 킹오더 서비스 등 고객 만족도 증진을 위한 변화를 지속적으로 꾀하고 있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2020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되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