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는 가수 크러쉬와 함께 신상품 '디지털 러버(DIGITAL LOVER)'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현대카드 디지털 러버'는 디지털 네이티브 대상 고객들이 선호하는 핵심 서비스를 기본 혜택으로 담았다. 고객이 상품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는 '3F 시스템'도 최초로 탑재했다.
현대카드는 대상 고객을 '디지털 러버'로 정의하고, 이들에 대한 공감과 지지의 메시지를 보내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의 키워드는 '외로움'이다. 온라인 세상 속에서 나홀로 '언택트(Untact)'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디지털 네이티브들의 외로움을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집중하고 내면을 채우는 기회로 규정했다.
이번 캠페인의 모델로는 가수 크러쉬가 선정됐다. 현대카드는 지난 20일 크러쉬가 직접 작곡, 작사한 'Digital Lover'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들과 유튜브, 페이스북 등 공개했다.
현대카드는 음악과 함께 뮤직비디오 속 우주선 세트 일부를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음반 매장인 '바이닐 앤 플라스틱(VINYL & PLASTIC)'으로 옮겨와 방문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의 기회도 제공 중이다.
이와 함께 현대카드는 한정판 바이닐(LP)을 발매하는 것을 비롯해 디지털 러버들이 선호하는 새로운 방식의 캠페인을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지난 20일 선보인 '현대카드 디지털 러버'의 카드 플레이트는 취향에 따라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부식된 우주선 표면(Jean Crush) ▲우주선 속 오래된 로봇(Rusty Robot) ▲행성의 폭발(Star Bomb) ▲우주선 카드 키(Foggy Planet) 등 4종으로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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