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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매직 식기세척기, 누적 120만대 돌파 '업계 1위' 굳혀

터치 온·트리플케어 제품 소비자들에게 '인기'

 

SK매직 파워워시 식기세척기 '터치 온'.

SK매직이 업계 최초로 식기세척기 누적 판매 120만대를 돌파했다. 이에 따라 시장에서 1위 자리를 굳혔다.

 

26일 SK매직에 따르면 대표 제품인 파워워시 식기세척기 '터치 온'은 지난 2018년 출시한 이후 지금까지 4만대 이상 팔리는 등 효자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 제품은 SK매직만의 세척 기술인 '파워워시(Power Wash)' 기능을 적용해 상·중·하단 회전 날개에서 강력한 물살의 세척수가 분사된다. 또 세척 전 불림 기능과 70~80도씨의 고온수 세척·헹굼을 통해 눌러붙은 밥알이나 기름 때가 있는 조리 용기를 완벽하게 살균·세척할 수 있다.

 

디자인도 뛰어나다. 터치만 해도 손쉽게 문을 열수 있는 '터치 온' 버튼과 리얼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 효과를 높였다. 특히 최근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을 휩쓴 영화 '기생충'에서 극중 박사장(이선균 분)의 고급 저택에 사용된 영화 소품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월 선보인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역시 출시 두 달도 안돼 1만대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는 하루 평균 250대로 5분당 1대씩 팔려나간 셈이다. 국내 최초 식기 세척 기능을 넘어 건조와 보관까지 토털 케어가 가능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사각지대 없이 세척이 가능한 와이드 무빙 세척 날개를 비롯해 UV청정케어 시스템, 듀얼 열풍 건조 기능 등 편리한 기능을 두루 갖추고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의 식기세척기는 34년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의 노하우와 기술이 고스란히 담긴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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