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코웨이, 물 관련 유익한 정보담은 '물맛연구소 사이트' 오픈

코웨이는 물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물맛연구소 사이트'를 새로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물맛연구소 사이트는 정수기와 물에 대한 코웨이의 전문성 및 리더십을 알리고, 고객에게 물맛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한 홈페이지다.

 

이 사이트는 '물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콘셉트로 제작했다. 특히, 사용자가 사이트 내의 체험형 콘텐츠들을 통해 자연스럽게 물 음용의 중요성을 간접 체험하고, 맛있는 물을 제공하는 정수기가 필요하다는 인식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외에도 코웨이가 정수기 물맛 향상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연구 활동들을 손쉽고 재미있게 확인할 수 있도록 워터소믈리에, 연구 개발, 관능 평가 등의 코너도 구성했다.

 

온라인 물맛연구소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코웨이 강상현 환경기술연구소 연구부문장은 "코웨이는 대한민국 대표 물 기업이라는 책임감을 갖고 물맛 지수를 업계 최초로 개발하는 등 맛있는 물맛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정립해 나가고 있다"면서 "앞으로 정수기 제품 선택 기준으로 제품력, 디자인, 필터 기술력 등을 넘어서 물맛까지 고려하는 시대가 올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