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빽다방, 국내산 딸기로 만든 '딸기 신메뉴' 3종 출시

빽다방 딸기 신메뉴 3종/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 빽다방은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해 상큼한 풍미의 '딸기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100% 국내산 딸기를 사용해 딸기 본연의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과 향을 살린 것이 큰 특징이다.

 

'딸기펄라떼'는 딸기라떼에 딸기맛 타피오카 펄(이하 딸기펄)을 올려낸 메뉴로, 입 안 가득 퍼지는 과일의 향긋함과 함께 쫄깃한 펄의 식감을 만끽할 수 있다.

 

'딸기라떼'는 싱그러운 딸기와 우유를 함께 블렌딩해 부드러우면서 상큼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딸기빽스치노'는 딸기와 우유를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든 메뉴로 기본음료인 '베이직'과 아이스크림을 얹은 '소프트' 2종으로 즐길 수 있다. 두 메뉴 모두 딸기소스를 드리즐해 진한 맛과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며, 딸기펄을 추가해 먹을 수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평소 딸기 음료를 즐겨 찾던 고객들로부터 빽다방 스타일의 딸기라떼에 대한 출시 요청이 잇따르면서 제철을 맞아 이번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쫀득하게 씹히는 딸기펄을 더한 메뉴부터 딸기소스를 드리즐해 맛과 비주얼을 살린 메뉴까지 빽다방의 다양한 '딸기 신메뉴'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