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다음달 11일까지 고객패널 'KB국민팬슈머' 1기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기존 KB국민은행의 대표 고객패널인 고객자문단과 호민관을 올해부터는 KB국민팬슈머로 통합해 운영한다.
새롭게 출발하는 KB국민팬슈머는 온라인 설문조사만 참여하는 국민팬슈머와 서비스 체험, 과제 제출, 고객 인터뷰 등 추가 활동을 수행하는 국민팬슈머 리더로 구성된다.
KB국민팬슈머 1기는 연령, 성별 등을 고려해 1000여명을 선발한다. 국민팬슈머 리더는 국민팬슈머로 선정된 고객 중에서 추후 지원서를 제출받아 선발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올해 4월부터 11월까지 약 8개월이다.
국민팬슈머에게는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시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쉽 포인트인 리브메이트 포인트가 제공된다. 국민팬슈머 리더는 과제 수행 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또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의 인센티브가 제공될 예정이다.
지원방법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팬슈머란 상품과 서비스의 제조, 생산에 직접 참여하고 적극적으로 소비하는 동시에 비판도 서슴지 않는 새로운 소비자를 일컫는 말"이라며 "KB국민은행의 팬이 되어 애정어린 조언을 해줄 적극적인 고객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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