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맥캘란, 면세점 전용 콘셉트 넘버2 에디션 출시

맥캘란 콘셉트 넘버2 데이션/에드링턴코리아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 콘셉트 시리즈의 새로운 제품이 출시된다.

 

2일 에드링턴코리아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맥캘란 콘셉트 넘버2 시리즈는 인천국제공항 제 1, 2터미널의 롯데, 신라, 신세계 면세점과 제주 JDC면세점에서 병당 150불, 120파운드, 135유로에 판매된다.

 

특히 이번 맥캘란 콘셉트 넘버2는 음악과 위스키의 협업과 함께 맥캘란 위스키 제조 총괄 스티브 브램너의 열정이 들어가 더욱 더 의미가 크다. 스티븐 브램너는 맥캘란 위스키 제조 총괄로 업무 시간외 음악 DJ로서도 열정적인 삶을 살고 있어 이번 제품을 기획 제작하는데 큰 기여를 했다.

 

맥캘란 컨셉 넘버2는 쉐리 캐스크의 스파이시한 맛과 아메리칸 버번 위스키를 숙성했던 캐스크의 시트러스와 바닐라향이 조화를 이룬다.

 

수지 스미스 에드링턴 글로벌 면세점 총책임자는 "콘셉트 넘버1의 호평에 힘입어 넘버2도 연이어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제품은 면세점 전용 제품에 대한 맥캘란의 혁신적인 마케팅 방법으로 앞으로도 면세점에 더 나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한 다양한 신제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