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제과 '꼬깔콘', 딸기맛 활용 신제품 선봬

꼬깔콘 딸기파티/롯데제과

롯데제과는 인기 제품 '꼬깔콘'에 딸기맛을 활용한 '꼬깔콘 딸기파티'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꼬깔콘 딸기파티는 꼬깔콘에 파티 콘셉트를 적용해 재미 요소를 부여했다. 딸기 케이크맛으로 상큼,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꼬깔콘 겉면에는 딸기시럽으로 코팅해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을 살렸다. 여기에 딸기향과 요구르트향이 나는 스프링클을 토핑해 시각적인 재미와 딸기의 달콤함을 강조했다.

 

롯데제과는 트렌드 예측 시스템 '엘시아(LCIA)'를 통해 지속적으로 '딸기' 관련 버즈량이 증가하고 있음을 주목했다. 또 지난해 1인 가구 증가 등의 영향으로 소용량 포장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에 따라 '꼬깔콘 PLAY'를 론칭, 1525세대가 선호하는 맛과 디자인 등을 적용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향후 꼬깔콘 딸기파티의 판매 동향에 따라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신제품을 적극 홍보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